- 임슬옹, '그 순간' 뮤직비디오 최우식 출연 #임슬옹 최우식 #임슬옹 최우식 절친 #호구의 사랑

임슬옹 '그순간' 뮤비에 최우식 출연

가수 임슬옹의 신곡 '그 순간' 뮤직비디오에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최우식이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슬옹은 5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 순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싸이더스 HQ에 따르면,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에서는 눈 내리는 날 밤 남자 주인공으로 최우식이 깜짝 등장, 슬픈 표정으로 여자 주인공으로 분한 모델 김아현을 끌어안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듯 하지만 이내 여주인공이 혼자 쓸쓸하게 골목길에 앉아있는 모습으로 끝나면서 이들에게 과연 무슨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 순간’은 임슬옹이 지난 2015년 발표한 싱글 ‘멜라토닌(Melatonin)’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그 동안 달달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뭇 여심을 사로잡아온 임슬옹은 이번 신곡을 통해 이별의 감정을 농도 짙게 담아낸 발라드를 선보일 것으로 전해졌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임슬옹과 최우식은 같은 소속사 아래서 친분을 쌓았고 지난해 tvN '호구의 사랑'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최우식과 임슬옹은 남녀주인공 못지 않은 달달한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임슬옹의 신곡 ‘그 순간’은 오는 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싸이더스 HQ, 호구의 사랑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