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FASHION 스타일링
성유리·손나은·서인영, 코트로 멋 좀 내볼까?
장경석 기자 | 승인 2017.01.05 11:44

올 겨울 매서운 한파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겨울비까지 내리는 다소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날씨에 매번 패딩으로만 무장할 수는 없는 일. 가끔은 코트로 멋을 내고 싶다면 배우 성유리,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 가수 서인영의 스타일을 참고하자.

#시크한 코트룩

무심한 듯 멋스러운 코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성유리의 스타일을 눈여겨보자. 성유리는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와 실크 블라우스에 카멜 코트를 입어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팬츠는 와이드하고 발목까지 오는 것으로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았으며, 블라우스는 캐주얼한 데님 아이템과 매치해 여성스럽고 단정함을 더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전시, 공연 등 문화생활을 즐길 때 시크한 코트룩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러블리 코트룩

연인과의 데이트나 조금 더 사랑스러운 코트룩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스커트를 활용 해보자.

손나은처럼 컬러감이 있는 코트를 입을 때에는 이너는 화이트로 깔끔하게 입고 하의는 골드처럼 포인트 컬러로 힘을 준다. 여기에 스틸레토 힐과 미니백까지 함께 하면 다가올 봄 새내기룩으로도 손색없다.

조금 더 개성이 느껴지는 연출을 하고 싶을 때에는 서인영에게 힌트를 얻어보자. 프린지 터틀넥 니트와 트위드 소재의 미니 스커트는 밋밋함을 덜어주고 개성과 함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마이클 코어스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