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는 성분별 맞춤 시트를 적용해 피부 고민에 따라 효과적인 케어를 도와주는 ‘데일리 스킨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랩코스 ‘데일리 스킨 마스크 4종’는 △밀크(수분) △허니(영양) △진주(생기) △차콜(모공케어) 총 4가지로 선보였으며 각각 다른 성분과 시트를 적용해 피부 상태에 따라 매일 다르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얼굴 선을 고려한 시트 디자인으로 밀착력을 높여 들뜸 없이 피부에 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해준다.

‘데일리 스킨 마스크 밀크’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우유 추출물과 세라마이드를 주성분으로 극세사 시트를 적용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데일리 스킨 마스크 차콜’은 뛰어난 흡착 효과로 노폐물 제거에 뛰어난 숯 추출물과 비장탄 시트를 적용해 모공 속 피지를 케어해줘 모공을 정화시켜주고 수축시켜 모공 고민을 해결해준다

‘데일리 스킨 마스크 허니’는 얇게 밀착되는 리오셀 시트에 꿀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탄력을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준다.

‘데일리 스킨 마스크 펄’은 천연 섬유 텐셀 시트에 미네랄, 아미노산, 칼슘 등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진주 추출물이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광채 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한편 랩코스(LAPCOS)는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부터 클렌징오일, 자외선차단제, 핸드크림 등의 기초 제품까지 다양하게 상품을 구성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랩코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