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FASHION 스타일링
"란제리 바꿔보는 건 어때?" 추운 겨울, 아름다운 S라인 유지하는 법
장경석 기자 | 승인 2017.01.05 10:19

매서운 바람과 추위로 두꺼운 옷을 입게 되는 겨울엔 슬림한 보디라인을 살리기가 쉽지 않다. 또한 실내 활동이 잦은 겨울, 가벼운 차림에 보디라인이 신경 쓰이기 일쑤다. 이에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S라인을 완성해 줄 란제리를 소개한다.

▶우아한 실루엣의 시작 '란제리'

어느 각도에서나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하고 싶다면 란제리부터 꼼꼼하게 선택하는 게 좋다. 높은 복원력을 요구하는 수영복, 이너웨어 등에 사용되는 기능성 원단 라이크라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해주는 란제리는 몸매의 곡선을 따라 라인을 잡아주며 얇은 이너에도 완벽한 라인을 완성해 줄 것이다.

빈틈없는 볼륨감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U 볼륨 몰드와 라이크라 서포터의 매직 볼륨 시스템은 안정적인 볼륨감을 더해줘 여성의 라인을 더욱 아름답게 보정해준다.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슬림함 '바디쉐이퍼'

자연스러운 라인 보정에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란제리를 찾고 있었다면 바디쉐이퍼에 주목해보자. 우아한 실루엣을 위한 주요 부위 본딩 접합이 더해져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슬림함을 선사한다.

또한 어깨 끈의 밴딩 처리와 풀 컵 몰드, 컵 안의 네트망 패널이 가슴을 더욱 안정적으로 받쳐주기 때문에 풍성한 볼륨감을 완성해준다. 더불어 노와이어로 편안함을 놓치지 않았으며 슬림함을 극대화시키는 패턴과 실루엣인 퓨징(Fusing) 기법이 더해져 매끈한 보디 리프팅을 완성해준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조르쥬 레쉬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