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아 겨울에 어울리는 윈터 코랄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베네피트 최근 출시한 코랄빛 블러셔 ‘갤리포니아’를 활용한 두 가지 메이크업 룩으로 베네피트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담았다. 갤리포니아는 캘리포니아의 따사로운 햇살을 연상케하는 핑크 코랄 컬러로 피부톤에 관계없이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해주는 블러셔다.

윈터 코랄메이크업

#태양의 키스를 받은 듯한 따스한 코랄 룩

베네피트 ‘포어 미니마이징 메이크업’을 활용해 유분을 잡아주고, 잡티를 가려 결점 없이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표현해 준 뒤 갤리포니아를 양 볼에 쓸어 내리 듯 사선으로 발라 싱그러운 핑크 코랄 빛 볼을 연출했다. 여기에 차차틴트로 입술 안쪽부터 그라데이션하여 발라준 뒤, 차차밤을 덧발라 살짝 윤기를 더해 싱그러운 코랄 룩을 완성했다.

윈터 코랄메이크업

#사랑스러움을 더한 핑크 코랄 룩

밝은 톤의 베이스 제품을 활용해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완성한 뒤 핑크 코랄 빛 블러셔 ‘갤리포니아’를 양 볼에 둥글리듯 발라주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핑크 컬러의 ‘포지틴트’와 ‘포지밤’을 활용한 립 메이크업을 더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블랙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활용해 또렷한 아이라인과 컬링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했으며, 브라운 톤의 브로우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눈썹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