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맵식스, 말레이시아 한류 팬들과 특별한 시간 #맵시스 말레이시아 

보이그룹 맵식스(MAP6)가 말레이시아에서 한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맵식스(MAP6)가 말레이시아에서 한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맵식스는 지난 28일 말레이시아의 대표 방송사 OnFM의 보이는 라디오 ‘OnFM’과 one fm의 ‘라디오 8tv’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등 5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보이는 라디오에서 다재다능한 끼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아시아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2017 케이팝 파티’ 미디어 기자회견에서 말레이시아 동요를 부르는 등 재치있는 언변으로 기자회견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맵식스는 “말레이시아 콘서트를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많이 환영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말레이시아에 다시 찾아뵙고 싶다”고 말했다.

앞서 맵식스는 9일 독거노인을 위한 자선 플리마켓을 개최한바 있으며, 23일 서울 노인복지센터에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맵식스의 멤버 민혁은 “어렸을 적 할머니 손에 자라 평소 노인복지에 관심이 많았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맵식스는 30일 오후 말레이시아 HGH 컨벤션 센터-갤럭시 연회장에서 열리는 연말 미니 콘서트 2017 케이팝 파티(New Year Eve K-pop Party 2017)에 참여한다.

이번 공연은 그룹 헤일로와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맵식스는 ‘스톰’ ’매력발산타임‘ 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