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과 함께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겨울 아우터를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때 패딩과 코트는 스타일리시하면서 격식 있는 차림을 유지해야 하는 여성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아이템. 이에 한채영 패션 화보를 통해 보온 유지는 물론 스타일까지 살려 줄 아우터별 직장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다운 패딩 점퍼로 깔끔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 완성

깔끔한 기본 디자인의 다운 패딩 점퍼는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심플한 남색, 사선 퀼팅 디테일이 더해진 이사베이의 다운 패딩 점퍼는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킨다. 특히 북극곰 털과 같은 4개의 다중공 원리의 '노바다운(Nova Down)' 충전제를 사용, 최적의 보온성과 함께 가벼운 착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개성 넘치는 다운 패딩 점퍼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카키 색상의 다운 패딩 점퍼가 제격. 은근한 카키 색상에 풍성한 모자 털이 돋보이는 이사베이의 카키 다운 패딩 점퍼는 두텁고 부한 느낌이 없어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때 화보 속 한채영처럼 패턴 셔츠, 컬러풀한 부츠 등을 더하면 직장에서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중요한 날에는 단아하고 품격 있는 코트로 분위기 UP

중요한 미팅을 앞뒀다면 단정한 일자 핏의 롱 코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군더더기 없는 라인의 이사베이 일자 롱 코트는 화보 속 한채영처럼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주면 차분하면서도 격식 있는 비즈니스 룩이 완성된다. 여기에 액세서리는 최소화 하고 깔끔한 앵클 부츠를 선택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균형을 맞추는 것이 요령이다.

누구보다 품격 있는 패션 감각을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패턴 코트를 추천한다. 센스 넘치는 패턴이 매력적인 이사베이 체크 패턴 코트는 여성스러우면서 성숙한 매력을 한층 더 고조시켜 준다. 또 화보 속 한채영처럼 검정 원피스에 스트랩 구두로 시크함을 더하면 고급스러운 커리어 우먼 패션을 즐길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이사베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