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딩 스타일링

"멋스러운 코트를 선택할까? 따뜻한 패딩을 입을까?" 연말 모임을 앞두고 고민 중인 남성들이라면, 여기 주목하자. 추위를 위해 코트보다 패딩을 입어야 하는 요즘, 패딩 아우터를 통한 스타일링 팁을 알아봤다. 부한 느낌이 아닌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패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패딩 코트’ 스타일로 포멀룩 완성

코트 스타일의 패딩 아우터는 포멀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네이비 컬러의 심플한 라인이 강조된 패딩 코트는 보온성과 기능성은 물론 도회적이면서 남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리버서블(reversible)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패딩 코트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댄디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활용해 보자. 깔끔한 셔츠와 그레이 컬러 슬랙스, 타이는 감각적이면서 훈훈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하금테 프레임이 지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안경테와 블랙 클러치, 고급스러운 브라운 스트랩의 시계를 활용하면 모던 클래식 정통의 포멀룩이 완성된다.

#모던 캐주얼룩은 ‘야상 패딩’이 제격

클래식한 야상 패딩 점퍼는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선사해 겨울에 더욱 사랑받는 아이템. 모노톤 디자인에 풍성한 라쿤퍼가 강조된 야상 패딩 점퍼는 겨울철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특히 미니멀한 포켓 디테일로 패셔너블한 감각을 한껏 드러낼 수 있다. 여기에 롤업된 데님 팬츠와 이너 경량 패딩을 함께하면 스포티한 분위기까지 고조시킬 수 있다. 또 깔끔한 사각 블랙 백팩은 고급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배가될 것. 이와 함께 블랙 슬립온과 톤 다운된 그린 컬러 스트랩, 다이얼이 매력적인 시계로 마무리하면 깔끔한 모던 캐주얼룩의 정석을 선보일 수 있다. 

 사진. 반하트 디 알바자(패딩)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