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빈 강소라, 열애 인정 '화보 분석' 

현빈 강소라

우리가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다. 배우 강소라와 현빈의 열애설은 혼란한 시국에 생뚱맞게 들이닥쳤다. 2016년 12월 15일, ‘최순실 게이트’ 4차 청문회가 열리는 이날, 두 사람의 열애설은 소문이 아닌 진실이 됐다. 양측 소속사도 인정했다. 다만, 정식으로 교제한 지 보름 남짓 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서로는 더 조심스럽다고 한다. 하지만 괜찮다. 은근 잘 어울리는 ‘비주얼 커플’이지 않을까. 두 사람은 건강한 육체를 가지고 있다. 즉, ‘몸매케미’가 맞다. 현빈은 근육질 몸매로 유명하며, 강소라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에 늘씬한 각선미까지 갖춘 ‘몸매 종결자’다. 현빈과 강소라의 열애설을 듣고 두 사람의 화보를 찾아봤다. ‘몸매케미’가 어떤가?  

"강소라의 여름은 남심을 설레게 한다"

"조각 같은 얼굴에 조각 같은 근육이다"

"각선미를 빼놓으면 강소라를 논할 수 없다"

"흰 티셔츠에도 드러난 근육질 몸매"

"강소라의 겨울은 여전히 섹시하다"

"산에 오르면 이러 남자 한 명쯤은 있잖아요? 사실 없다!?"

 

[다음은 강소라 소속사 플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강소라 소속사 플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 보도된 배우 강소라씨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현빈, 강소라 두 배우는 지난 10월 일과 관련하여 관계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이후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으며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사이로 지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교제를 시작한지 보름 남짓 밖에 되지 않은 시점에 보도가 되어 무척이나 조심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국에 개인적인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더욱 조심스러운 마음입니다만 시작하는 두 사람을 너그러운 시선으로 봐주시고 앞으로 두 사람의 연기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현빈 소속사 VAST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VAST입니다.
오늘 오전 매체를 통해 보도된 배우 현빈씨의 열애 관련 기사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두 배우는 지난 10월쯤 일과 관련하여 관계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이후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으며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사이로 지내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막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서 교제를 시작한 지 며칠 안 된 시기에서 보도가 되어 무척이나 조심스러운 입장입니다.
또한 요즘 같은 시국에 개인적인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더욱 조심스러운 마음입니다. 하지만 시작하는 두 사람을 예쁜 시선으로 봐주시고 두 사람의 연기 활동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K2, 케이웨이브, 슈어, 노스페이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