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이 운동화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수영선수 정준형 역을 맡은 남주혁은 지난 7일과 8일 방송된 7, 8회에서 트레이닝 패션은 물론 이성경과의 데이트 장면에서는 완벽한 남친룩을 보여줬다.

특히 캐주얼한 올 블랙 운동복에 블랙 컬러의 부츠 스니커즈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블랙 재킷과 반바지에 레깅스를 더한 올블랙룩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하이탑 스니커즈를 더한 남주혁은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패셔너블한 훈남 체대생의 스타일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성경과 티격태격하면서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한 극장 신에서 남주혁은 그레이 코트에 블랙 터틀넥과 팬츠로 포근하면서도 시크한 남친룩을 연출했다. 여기에도 남주혁은 스티커즈를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겨울룩을 완성했다.

남주혁이 착용한 스니커즈는 하이탑 스타일의 Y-3 '콰사 부츠 스니커즈'와 '콰사 하이'로 2016 가을/겨울(F/W)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아이템이다. 독특한 끈장식과 멋스럽고 지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발등에 밴딩 장식이 더해져 가벼우면서도 Y-3만의 유니크함을 담았다.

한편,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이성경 분)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Y-3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