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자 코트 #이다희 #여자코트 #퍼코트 #퍼베스트 

겨울 여자 코트 스타일링

퍼 바람이 분다. 추운 겨울 날씨가 계속 되면서 퍼 베스트, 퍼 머플러, 퍼 폼폼이 등 다양해진 퍼 아이템들이 여성들의 몸을 휘감고 있다. 이에 이다희 화보 속 다양한 퍼 아이템을 활용한 3色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퍼 주머니 코트 

우아한 여성미를 발산하고 싶은 여성들은 퍼 주머니 코트를 추천한다. 부드러운 연분홍 색상이 매력적인 퍼코트는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게 제격인 아이템. 특히 코트 주머니와 칼라에 가미된 퍼 디테일이 한층 더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줘 이다희처럼 깔끔한 와이드팬츠와 함께 매치해주면 도회적인 느낌의 퍼코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회색 코트

깊이감 있는 회색 코트는 부담없이 다양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하기 안성맞춤. 일자로떨어지는 품, 더블 버튼 디자인이 멋스러운 코트는 시크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이때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코트에 더해진 퍼 폼폼이가 특별함을 더해줘 매력적인 겨울 코트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퍼 베스트

여성만의 섹시함을 드러내고자 할 땐 퍼 베스트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검정, 회색 조합이 매혹적인 겨울 분위기를 풍기는 퍼 베스트는 이지적이면서 관능적인 여성미를 뽐낸다. 특히 퍼 베스트가 무게감 있으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해줘 이다희처럼 모노톤의 심플한 이너 위에 걸쳐주면 도도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선보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