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에 이어 1세대 아이돌 그룹 HOT의 재결성이 가능한 것일까. '라디오스타'에서 토니안이 HOT 재결성을 위해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회장을 설득했다고 공개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오는 7일 방송에서 문희준과 토니안이 H.O.T. 재결성을 논의한 사실을 고백했다고 밝혔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헤비멘탈’ 특집으로 배우 서지혜-토니안-문희준-서유리-레드벨벳 아이린이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녹화에서 토니안이 이수만에게 ‘엉뚱 만취 소원’을 빌었던 사연을 공개했다. 당시 술자리에 함께 있었던 문희준은 “계속 홀짝홀짝 마시더라고요”라며 생생한 상황 설명을 덧붙였다. 이후 토니안이 이수만에게 자신의 소원을 뜬금없이 말했음을 밝혔는데, 당시 그가 말한 소원의 내용에 4MC와 게스트가 폭소를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근 SBS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충격적인 집 청결 상태로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토니안은 과거 H.O.T. 활동 당시 방의 상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문희준은 토니안의 방은 외할아버지를 떠오르게 한다고 폭로했다. 

또한 토니안은 함께 출연한 서지혜가 과거 ‘토니부인’으로 활동했던 팬임을 밝히고, 자신이 이상형이라는 것까지 밝히자 얼굴을 붉히며 부끄러워했다. 하지만 서지혜의 이러한 고백에 숨겨진 반전 진실이 있어 토니안이 당황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