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6 뷰티 엑스포 코리아(2016 BEAUTY EXPO KOREA)'에 참여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시에로 코스메틱이 메인으로 선보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퓨리페어 라인'은 전 제품에 탄성이 강하고 단백질 합성 효과가 뛰어난 거미줄 펩타이드(실크) 성분과 상처 치유 연고의 주성분인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축적된 피부 자극을 케어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부여한다.

또한 '라쁘라 오일틴트'는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과 틴트의 지속력, 글로스의 광택감, 립밤의 보습력을 하나에 담은 포인원(4-in-1) 오일틴트로 피부 구조와 유사한 올레인산이 담긴 동백꽃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오래도록 글로시하고 촉촉하게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이외에도 시에로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링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행사 첫 날에는 중화권 슈퍼스타이자, 시에로 코스메틱의 메인 모델인 가수 황치열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이날 황치열은 시에로 코스메틱의 부스에서 베스트셀링 제품 시연 및 포토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시에로 코스메틱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호응을 얻음으로써 시에로 코스메틱의 우수성을 국내외 바이어 및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루트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뷰티 트렌드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화장품, 뷰티 종합전시회로 14년 동안 매년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참가기업에 통합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시에로 코스메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