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가 열애설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우월한 몸매와 뛰어난 패션 센스도 눈길을 끌고 있다. 고준희의 패션 화보를 통해 본 겨울 데이트룩을 소개한다.

#시크

화보 속 고준희는 멜란지 그레이 컬러, 터틀넥 골 조직의 니트에 브이넥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레이어드했다. 여기에 진주 장식의 베레모로 페미닌하면서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넉넉한 실루엣에 활동하기에 편하면서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내 데이트룩으로 좋다.

 

#생기발랄

생기발랄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감 있는 아우터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고준희는 베이직한 니트에 체크 스커트로 이너를 완성했으며, 핑크 컬러의 코트로 룩을 마무리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따뜻+스타일리시

겨울철 추운 날씨에 점퍼를 포기할 수 없다면 고준희의 레이어드 스타일에서 팁을 얻어보자. 그는 베이직한 니트에 체크 롱 블라우스, 그리고 후드에 핑크 퍼로 포인트를 준 야상 점퍼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21일 한 매체는 고준희가 유명 주얼리 브랜드 사장 아들과 1년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고준희의 한 측근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친한 친구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말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나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