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고된 여정을 마친 주변의 수험생들에게 수고했다는 의미와 새 출발을 미리 축하하는 의미에서 뜻깊은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이에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캐주얼룩에도, 포멀룩에도 OK '안경'

교복을 벗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패셔너블한 매력을 뽐내고 싶은 예비 대학생들에게는 세련된 무드의 안경 선물을 추천한다. 아세테이트, 메탈 소재가 어우러진 안경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동그란 원형 프레임이 단정하면서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외부 림을 그대로 두면 위트 있는 뿔테 안경으로, 외부 림을 제거하면 클래식한 메탈 안경으로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이 가능하다.

▶난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퀼팅백'

수능을 마치고 들떠 있을 여학생들에게는 익숙한 백팩과 정반대되는 여성스럽고 성숙한 분위기의 가방을 선물해보자. 특히 페미닌한 디자인의 퀼팅백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데일리백으로 들 수 있어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때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필통, 파우치 등 대학생들의 필수품이 들어갈 만한 크기와 수납력을 갖춘 가방을 고르는 것이 좋다.

▶스타일링 포인트 '시계'

새 출발을 앞둔 예비 새내기들이 꼭 챙겨야 할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해주는 시계가 아닐까. 특히 유행에 가장 민감할 나이인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의 시계를 선물하는 것이 좋다. 특히 다이얼과 밴드가 모두 블랙 컬러로 이뤄진 시계는 캐주얼한 코디부터 포멀한 스타일링까지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니 눈여겨 볼 것.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안경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 가방 '세인트스코트' / 화보 '행텐' / 시계 '다니엘웰링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