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EAUTY 스타
[셀럽 in SNS] 김희철, 여자보다 예쁜 피부 비결 '까만 마스크팩'
장경석 기자 | 승인 2016.11.16 16:20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SNS를 통해 여자보다 예쁜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지난 1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부관리엔 역시 '블라블라'. 팩이 원래 까만 거임. 오해하지 마시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애완견 '조르'와 함께 동영상을 촬영해 게재했다.

영상 속 김희철은 독특한 까만 마스크팩을 한 상태로 같은 팀 멤버 규현의 신곡 '블라블라'를 따라 부르며 컴백을 축하하고 있다. 그는 열창을 하던 중 애완견 '조르'가 자신의 얼굴을 핥자 "왜 그래? 어머 조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동영상 속 김희철의 마스크팩을 한 모습은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여자보다 더 예쁜 미모를 뽐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 속 제품은 이태리 감성의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의 신제품인 '퓨리페어 마스크-리엑티베이트'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대나무숯과 친환경 셀룰로스 소재가 혼합된 블랙탄 시트를 사용해 피부 정화 효과에 도움을 주며 뛰어난 밀착감을 자랑한다. 또한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뛰어난 마린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김희철은 현재 JTBC '아는 형님'에서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김희철 인스타그램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