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처럼 지나가는 시간 속에 어느새 몸도 마음도 한 뼘 더 자라있는 우리 아이들. 겨울철 칼바람에 맞서 옷장도 점검해야 할 시기가 다가왔다. 한층 더 성숙해지고 의젓해진 만큼 아이들의 패션도 업그레이드 시켜보는 건 어떨까.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이 살아 있는, 엄마 아빠 못지 않은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줄 겨울철 아이템을 소개한다.

▶"숙녀 다 됐어요" 여자 아이들을 위한 사랑스러운 겨울 코디

여자 아이들은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코트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풀오버 니트를 입혀 보자.

핑크 컬러가 여자 아이를 더욱 발랄하고 사랑스럽게 만들어 주며 렉스 퍼 카라가 덧대어진 코트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캐시미어 소재의 아이템들로 여자 아이들의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자.

금속 장식의 퀼팅 백과 발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방한화를 신기면 스타일까지 살아있는 매력적인 겨울 코디 완성이다.

▶"한층 더 의젓해 졌어요" 남자 아이들에게 딱 맞는 겨울 코디

한층 더 의젓해진 남자 아이들에게는 심플한 컬러감의 캐시미어 니트 풀오버와 더플 코트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 주자.

더플 코트와 니트는 활동성이 좋은 남자 아이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가벼운 캐시미어 소재다.

기모 팬츠와 캐주얼한 하이탑을 매치하면 차가운 칼바람에도 따뜻하고 편안한 키즈룩이 완성된다. 차분한 그레이 컬러에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가 의젓한 느낌을 더해준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헤지스키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