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안경은 중요한 이미지 표현 수단이다. 어딘가 허전한 코디에 세련된 안경 하나만 더해도 한층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안경으로 본인의 취향과 스타일링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남자 안경을 추천한다.

남자 안경 스타일링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 라운드 프레임 안경으로 트렌디하게!

평소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이라면 경쾌하면서 세련된 라운드 프레임 안경을 눈여겨보자. 옐로우 톤의 레오파드 패턴이 매력적인 안경은 무채색이 주를 이루는 F/W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인 아이템. 뿐만 아니라 외부 림을 제거했을 때는 메탈 안경으로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도 좋다.

하금테 안경 역시 캐주얼한 느낌의 데일리룩에 자연스러운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슬림한 템플과 블랙컬러가 어우러진 하금테 안경은 모던한 느낌을 줘 심플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다. 특히 두꺼운 상단부 프레임과 가느다란 하단부 프레임이 대비를 이뤄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해 보이게 해주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남자 안경 스타일링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원한다면… 스퀘어 프레임 안경이 제격!

스퀘어 프레임 안경은 진중한 매력을 뽐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다른 안경보다 더욱 볼드한 프레임이 인상적인 스퀘어 프레임 안경을 쓰면 남성적이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또한 버건디 빛이 감도는 다크브라운 컬러가 시크하면서 도회적인 느낌을 고조시켜 겨울철 코트나 수트에 잘 어울린다.

카리스마 있으면서 스마트한 이미지까지 연출하고픈 이들에게는 하금테 스타일의 사각 프레임 안경테를 추천한다. 은은한 그레이 컬러와 반투명 프레임이 조화를 이룬 안경은 샤프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또한 디자인이 심플하고 멋스러워 안경 하나만 써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