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더스코스메틱, 중국 광군제 할인이벤트 진행 

리더스코스메틱 광군제 할인이벤트 진행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최대 쇼핑시즌에 수익 증진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중국 최대 쇼핑시즌인 11일 광군제를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 최대 온라인 몰인 ‘티몰’에서 ‘리더스코스메틱 12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를 광군제 기간 동안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12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는 중국 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부터 신규 품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텝솔루션 샤이닝이펙트 진주 마스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한국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은 티몰 글로벌이 선정한 한국 뷰티 브랜드로 단독 선정돼, 광군제인 오늘 저녁 저장위성에서 방송하는 TV쇼 ‘티몰 광군제 이브닝 파티’의 ‘필수 구매리스트 부분’에 참여한다"며 "방송 중 화면에 노출되는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찍어 접속하면 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 제품인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 팩’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리더스코스메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