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 건강과 실용성까지 추구하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컨템 캐주얼룩이 주목받고 있다. 컨템 캐주얼룩은 평상복에 자유로운 움직임까지 더한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선호하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다. 이에 올 겨울, 실용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컨템 캐주얼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추위 이겨낼 ’오버사이즈 롱 덕다운 점퍼, 후드 져지 다운 롱 점퍼’

편안하고 데일리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은 다운점퍼를 선택하자.

‘오버사이즈 롱 덕다운 점퍼’는 긴 길이와 오리털 충전재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가볍게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특히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어떤 체형에도 잘 어울려 누구든 손쉽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후드 져지 다운 롱 점퍼’는 덕다운 충전재로 제작돼 가볍고 보온성이 좋아 강추위에 유용한 아이템. 여기에 하이넥 디테일과 져지 원단의 후드가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선사한다.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오버핏 패딩 울코트,오버핏 반더블 울 패딩코트

좀 더 깔끔하고 스타일리쉬한 캐주얼 룩을 원한다면 코트를 활용해 연출해보자.

‘오버핏 패딩 울코트’는 긴 길이로 힙을 덮어 보온성까지 갖췄다. 특히 오버 숄더 라인의 스타일로 디자인돼 패션에 관심 있는 남성이 착용하기 제격이다.

‘오버핏 반더블 울 패딩코트’는 탄탄한 울 혼방소재로 텍스쳐에서부터  따뜻함이 느껴진다. 또한 부드러운 소재에 투버튼 클로징 디자인과 자유로운 오버핏이 클래식하고 세련된 무드까지 자아내 트렌디한 느낌의 캐주얼룩을 완성한다.
 
글. 스타패션 서라희

사진. 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