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아쿠탑이 지난 25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꼴라메르까또에서 '닙스 라인' 론칭을 기념하는 첫 공식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콘셉트, 슬로건, 히스토리, 현황 소개를 시작으로 하반기 새롭게 론칭하는 '닙스 라인'의 콘셉트 및 특성 소개와 함께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닙스 라인'의 주요 성분이자 최근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슈퍼푸드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카카오닙스 성분과 신제품의 콘셉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터치 게임 등의 이벤트 존이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아쿠탑이 이날 선보인 '닙스 라인'은 카카오닙스 추출물을 담은 동안 장벽 라인이다. 토너, 아이크림, 에센스, 크림, 클렌징 밤, 리프팅 팩 총 6종으로 구성돼 피부를 보다 어린 컨디션으로 가꾸어 준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아쿠탑의 전속모델이자 2016년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신혜선이 직접 행사장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혜선의 건강한 동안 매력이 '닙스 라인'의 동안 장벽 라인 콘셉트와 시너지 효과를 내며 제품 기능을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았다,

아쿠탑 마케팅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상의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글로벌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쿠탑은 15년간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원료를 개발, 생산, 공급한 (주)에이씨티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탄생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아쿠탑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