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소담의 보이시한 매력이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박소담은 주근깨 메이크업을 하고 매니시한 의상들을 입어 소년의 옷을 입은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그녀만의 신비로운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소담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관련 질문에 "함께 출연한 배우들 모두 장난기도 많고 착해서 매 신 재미있게 찍었다. 또 촬영장에서 남동생으로 불리며 함께한 남자 주인공들과 브로맨스 케미를 보였다"고 답해 여배우답지 않은 쿨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함께 연기한 정일우, 안재현, 이정신, 최민 네명 중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묻자 "강서우(이정신 분) 처럼 마냥 편하고 착한 느낌보다는 강지운(정일우 분)처럼 여자들이 많이 좋아하는 '츤데레' 스타일이 좋다. 표현을 잘 못해서 그렇지 그런 사람들이 더 따뜻한 면이 많다. 내가 그렇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연극 무대에 서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말에는 "처음 연기 시작을 연극 무대에서 했다. 무대에 섰을 때만 느낄 수 있는 에너지가 있는데 정말 짜릿한 느낌을 준다. 또 무대에 서고 나면 관객들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다"고 답하며 연극 무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롤모델 관련 질문에 "김혜수 선배님을 존경하고 너무 좋아한다. 선배님 인터뷰를 읽어보면 어떤 배우로 살아가야 할지를 보여주는 것 같다. 모든 말 하나하나를 새겨듣고 적어 놓기도 한다. 앞으로 꼭 작품을 함께 하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박소담의 보이시한 화보와 연기에 대한 진지함이 담긴 심층 인터뷰는 더스타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더스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