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규 디자이너가 이끄는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HAUS OF PBK)가 2017 봄/여름(S/S)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는 서울패션위크 기간인 지난 1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인근 메인 스토어에서 '리얼리스틱 드림스(REALISTIC DREAMS)'라는 테마로 2017 S/S 컬렉션을 진행했다.

이날 컬렉션에는 혜박, 지현정, 진정선 등 국내 톱 모델들이 런웨이에 서 화제를 모았으며, 배우 서우와 모델 이현이, 유명 패션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우는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의 이번 컬렉션 중 하나인 블랙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고, 이현이는 오버 사이즈 코트로 세련된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박병규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디자인 감성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S/S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와 텍스처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컬러로는 레드, 블루 등 강렬한 컬러부터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의 베이직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사용됐다.

플라워, 스트라이프 등 화려한 텍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독특한 텍스처와 포인트 디테일을 더해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언밸런스한 절개 라인과 시스루 소재,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운 페미닌 감성을 선보였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