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여성들이 제일 신경 쓰는 부분은 바로 건조함이다. 수분기 없는 건조함은 민감한 여성들 피부에 최고의 적. 다가오는 겨울을 늦출 수 없다면 수분 크림과 수분 쿠션으로 이중 방패를 만들어 칼 바람을 대비 해보자.

▶메이크업 전, 기초부터 꼼꼼히 건조함 케어하기

모든 화장은 기초가 중요하다. 스킨으로 피부결을 닦아낸 후 수분 보습에 좋은 오일 크림을 발라 보자. 특히 요즘 뷰티계의 핫 키워드로 뜨고 있는 마룰라 오일은 뛰어난 보습 성분과 항산화 효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마룰라 오일이 함유된 수분 크림을 사용하면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앞서 피부의 속 건조까지 케어된 촉촉한 상태로 가꿀 수 있다.

▶메이크업 쿠션, 수분감 없으면 탈락

건조한 겨울철 메이크업에는 수분 쿠션을 애용하는 이들이 많다. 수분 쿠션의 특성상 지속력이 떨어진다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기초 단계에서 수분감을 탄탄히 채웠다면 오히려 밀착력이 더 높아진다는 사실. 쿨링 효과가 있는 수분 쿠션을 사용하면 특히 칼 바람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가 좋다.

또한 수분 쿠션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하기에 좋기 때문에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과 수정용 으로 들고 다니기에도 매우 좋다.

건조함에 지쳐 있지만 화장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들에게 수분 크림과 수분 쿠션의 이중 효과는 완벽한 대비책이 되어줄 것이다. 마룰라 오일 성분이 함유된 수분 크림으로 기초를 탄탄히 채우고 수분 쿠션으로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 보자.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포렌코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