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되면 어머니가 입혀 주셨던 일명 ‘골덴’ 소재의 아이템은 추억의 옷으로 기억된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보온성으로 간절기 기간 자주 찾지만 스타일링 하기 쉽지 않아 즐겨 착용하지 않았던 코듀로이가 70~80년대 레트로 열풍이 불면서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촌스럽게만 여겨졌던 코듀로이를 세련되고 스마트해 보이기까지 기능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코듀로이 포인트

유행이라고 처음부터 큰 아이템을 시작하기란 어려운 법! 일단 작은 아이템부터 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누구나 하나쯤은 있을법한 맨투맨에 데님 와이드 팬츠와 화이트 스니커즈, 빅 백. 여기에 선글라스와 오렌지색 코듀로이 캡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코듀로이 재킷

코듀로이는 무조건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는 생각은 금물! 심플한 디자인의 코듀로이 재킷에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이너로 착용하고, 아찔한 굽의 부티힐과 포인트가 될 만한 미니 백을 매치한다면 데이트 물론, 결혼식이 유독 많은 10월 하객 패션으로 안성맞춤이다.

#코듀로이 플러스 패션 

청청패션에 도전했던 사람이라면 코듀로이 플러스 패션에도 도전하자. 코듀로이 소재의 블랙 코치 재킷에 밑단 프릴이 포인트인 핑크 코듀로이 팬츠를 착용해 개성 만점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실버링과 톤 다운된 운동화를 매치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코듀로이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글. 스타패션 서라희

사진. 캉골,빅터앤로프by시원아이웨어,팔라,폴앤조, 오니츠카타이거,제라르다렐,칼린,코치,시스템,브로큰맨션,판도라,오즈세컨,스코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