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성큼 다가온 겨울 바람이 느껴진다. 민감한 피부는 귀신같이 계절의 변화를 알아채고 트러블과 건조함을 내비치기 시작했다. 겨울에도 연예인들처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수분 보습에 최적화된 오일 성분의 수분 크림으로 '칼바람'에도 두렵지 않은 촉촉한 겨울 여자가 되어 보자.

▶'마룰라 오일' 함유된 수분 크림

'아르간 오일'은 한 물 간지 오래. 외국에서는 이미 '슈퍼 오일'이라고 불리는 '마룰라 오일'이 대세다. 기존에 널리 쓰이던 아르간 오일 보다 항산화 성분을 60%나 더 함유하고 있다. 사막에선 신생아들을 목욕 시킬 때 쓰이는 오일이라고 하니 얼마나 보습력이 좋은지는 두말 할 필요 없다.

마룰라 오일과 쉐어버터, 호호바씨 오일, 꿀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의 식물성 성분이 포함된 수분 크림 제품을 사용하면 완벽한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에센셜 오일' 함유된 수분 크림

고보습의 수분 크림은 건조하고 차가운 겨울 바람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특히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제품이라면 훨씬 더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알로에베라, 오이 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제품은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진정과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이며, 실크 아미노산과 에션셜 오일이 함유된 제품은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포렌코즈, 더말로지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