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라라라 세라(RARARA CERA)’ 캠페인을 실시하며, 세라마이딘 라인 제품 및 아티스트 와펜으로 구성된 ‘라라라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라라라 세라’ 캠페인은 닥터자르트가 세라마이딘 론칭 시점부터 ‘HELP ME’, ‘THANKS CERA’, ‘SMILE CERA’까지 제품과 연계한 위트 있는 슬로건을 내세운 캠페인의 2016년 버전이다.  

이번 슬로건은 ‘기분까지 채우는 꿈의 보습, 세라마이딘’으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세라마이딘 제품을 통해 해결하고 더 나아가 기분까지 즐거워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10월 한달 간 판매되는 ‘라라라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라마이딘 라인의 대표 제품인 크림과 리퀴드, 오일밤 3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라라라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각 제품마다 ‘즐겁고 특별한 보습’을 표현한 와펜 4종이 특별 선물로 구성돼 있다"며 "아티스트와 함께 제작한 와펜은 위트 있고 센스 있게 자신만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어 피부는 물론 스타일까지 신경 쓰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라라라 세라 캠페인' 실시와 함께 '세라마이딘 크림' TV CF를 새롭게 방영한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닥터자르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