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하나로도 스타일리시하게 꾸밀 수 있는 가을철 패션 아이템 '트렌치코트'. 특히 올 가을에도 큰 인기를 끌고있는 트렌치코트가 더 다양해진 디자인으로 출시되면서 이를 활용한 연출법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손예진 화보 속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3色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블랙 트렌치코트' 

깊이감 있는 멋을 표현하고 싶은 여성들은 검정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검정 색상이 무심한 듯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트렌치코트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이때 손예진처럼 트렌치코트의 앞여밈을 풀고 허리 부분을 벨트로 잠궈주면 여성만의 라인을 살린 우아한 가을룩이 완성된다.

#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연밤색 트렌치코트'  

은은한 연밤색 트렌치코트는 부담없이 다양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하기 안성맞춤. 무릎까지 오는 긴 길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품이 멋스러운 트렌치코트는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여기에 소매의 감각적인 문양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트렌치코트에 특별함을 더해줘 매력적인 가을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 도회적이고 관능적인 느낌 '짧은 트렌치코트'

여성만의 섹시함을 드러내고자 할 땐 짧은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밝은 적갈색 색상이 매혹적인 가을 분위기를 풍기는 트렌치코트는 도회적이면서 관능적인 스타일을 뽐낸다. 특히 트렌치코트의 밤색 소매 배색이 지적인 분위기까지 배가시켜줘 손예진처럼 어두운 색상의 원피스 위에 걸쳐주면 도도하면서도 이지적인 느낌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글. 스타패션 서라희

사진. 베스띠벨리 화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