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계상의 완벽한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은 윤계상과 이탈리안 클래식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와 함께 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굿계상'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속 윤계상은 지난달 종영한 tvN 드라마 '굿와이프'에서 보여준 '수트핏'의 정석 또한 그대로 증명하며 '리얼 굿맨'의 면모를 여과없이 뽐냈다.

윤계상은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스타일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소재가 돋보이는 클래식 수트, 편안한 니트 등의 아이템으로 '리얼 젠틀맨'의 느낌을 자아냈다.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선 '굿와이프'에 대한 윤계상의 생각을 엿볼 수 있었다. 앞으로 해보고 싶은 작품이나 역할이 있냐는 질문에 "(전)도연 누나랑 한 번 더 작품을 하고 싶다. 영화에서 만나는 것이 소원"이라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는 순발력을 요하는데 나는 약간 느려 불안한 편"이라며 "영화는 시간이 있으니까 드라마보다 조금 낫지 않을까. 누나와 꼭 하고 싶다. 제발"이라고 애교 섞인 답변을 내놨다.

한편, 화보 속 윤계상이 선보인 다채로운 스타일은 이탈리아 장인 정신을 담은 클래식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제품으로,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앳스타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