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모델 겸 배우 미즈하라 키코가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0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13세에 패션모델로 데뷔해 지금까지 신비로운 매력과 넘치는 끼로 일본과 한국, 중국 등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혀온 키코는 이번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0월호의 커버와 함께 감각적인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키코는 페미닌한 드레스부터 펑키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역시 키코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만큼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창 촬영중인 차기작 영화에 대한 이야기하면서,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어제 새벽에 박찬욱 감독의 영화 <아가씨>를 봤는데, 깊은 감동을 받았다. 대중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고싶다. 단 한 사람이라도 자기 인생에서 최고라 생각하는 영화에 출연하는 것이 꿈이다”고 답하며 연기에 대한 진지한 자세와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

이어, 요즘 빠져 있는 관심사를 묻는 질문에는 “드래그 퀸들이 출연하는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RuPaul’s Drag Race>즐겨 보고 있다. 아름다운 출연자들의 모습에 깊은 영감을 받았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