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이자 배우 수지가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속 패션과 공항패션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그녀의 미모를 더욱 빛내준 주얼리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올 가을 수지처럼 빛나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그녀의 주얼리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진주 포인트 주얼리로 완성한 '세련+우아'

'함부로 애틋하게' 속 김우빈과의 첫 만남과 마지막 순간에 수지는 진주 귀걸이로 더욱 빛나는 미모를 선보였다. 수지는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체인 진주 귀걸이와 회색빛 원석이 돋보이는 귀걸이로 세련미를 강조하기도 했고, D자 형태의 독특한 진주 귀걸이로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좌우 언밸런스한 귀걸이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꽃을 형상화한 귀걸이로 완성한 '여성스러움'

드라마 속 수지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아이템은 양귀비 꽃을 형상화한 플라워 귀걸이. 수지가 착용한 플라워 귀걸이는 독특한 투각 디자인으로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럽게 빛나 묘한 시선을 이끄는 아이템이다. 수지는 페미닌룩과 함께 귀걸이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포스트 형태의 귀걸이로 단아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롱 드롭 귀걸이로 완성한 '청순+고급'

지난 9월 12일 국내 여성 스타로는 처음으로 마담투소 박물관 밀랍인형 공개 행사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한 수지는 조형적 느낌의 롱 드롭 귀걸이와 심플한 원형 목걸이로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수지의 공항패션 속 귀걸이는 입체적인 선과 길게 떨어지는 체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목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은 그녀의 청순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또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원형 팬던트 목걸이는 은은하게 빛나 그녀의 우아함을 완성시켜줬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디디에두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