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종영을 앞둔 가운데 지난 7일 방송된 19회에선 신준영(김우빈 분)과 노을(수지 분)이 함께 사는 집이 공개됐다. 특히 요즘 미모에 물이 오른 노을의 화장대 아이템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어떤 아이템이 있는지 살펴봤다.

#스킨케어

블리스 '트리플 옥시전 인스턴트 에너자이징 마스크'

'걸그룹 산소팩'으로 알려진 블리스 제품이 노을 화장대 위에 등장했다.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얼굴에 마사지하듯 롤링해주면 보글보글 산소 거품이 올라오면서 피부 속에 산소와 비타민을 주입한다. 3~5분 후 씻어내면 즉각적으로 피부를 톤 업 시켜준다. 메이크업 부스터로도 사용 가능해 걸그룹과 여배우들이 중요한 촬영 전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100ml 7만9000원 대.

#메이크업

로라 메르시에 '캔들 글로우 파운데이션'

로라 메르시에의 '캔들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러운 피부광 표현을 위해 펄을 함유한 마이카와 포뮬라를 황금비율로 조합해 하루 종일 촛불로 얼굴을 비춘듯한 촛불광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에 부담되지 않는 최소한의 포뮬러를 사용해 내 피부인 듯 가벼우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가 가능하다. 30ml 6만8000원 대.

#향수 

딥티크 '오 데 썽'

'오 데 썽'은 싱그러운 비터 오렌지 나무로부터 갓 추출된 오렌지 블라썸, 열매, 나무, 잎, 이 4가지 원료를 가장 감각적으로 담아내어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향을 발산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시트러스, 플라워, 스파이스, 우드의 향을 모두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50ml 13만 5000원 대, 100ml 17만 5000원대.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블리스, 로라 메르시에, 딥티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