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손호영, 한희준이 서로 다른 셔츠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월 1일 방송된 tvN·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3'(이하 '너목보')에서는 그룹 god의 멤버 손호영과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의 실력파 가수 한희준이 출연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음치 추리에 나섰다.

이날 손호영은 최종 후보 '임재범 교수'가 실력자임을 밝혀내고 멋진 목소리로 듀엣을 완성했다. 한희준은 실력파 가수다운 예리한 추리로 판정단의 선택에 도움을 주는 흥미진진한 장면을 연출했다.

▶미소천사 손호영의 훈남 셔츠 스타일링

이날 방송에서는 원조 미소천사 손호영의 방부제 외모와 훈훈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포인트가 있는 셔츠와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훈남 스타일을 완성했다.

손호영은 화이트 셔츠로 환한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네이비 스트라이프와 앵무새 포인트가 멋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실력도 패션도 센스만점, 한희준의 유니크 스타일링

한희준은 '너목보'를 통해 노래실력 만큼이나 센스 있는 추리 감각과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한희준은 다양한 컬러의 붓 터치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프린팅 셔츠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는 네이비 컬러의 팬츠를 활용해 하의를 심플하게 마무리했다. 덕분에 화려한 디자인의 셔츠가 더욱 눈에 띄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완성됐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tvN·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3'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