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은 한불 수교 130주년 기념으로 프랑스어로 '행운을 빌어요'라는 뜻을 가진 '본 샹스(BON CHANC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마틴싯봉의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 핸드백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3~23만원 상당의 제품들이 본샹스 박스 안에 들어 있으며, 블랙마틴싯봉의 130개 아이템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다. 백화점, 직영점, 아울렛 등 총 47개 매장에서 각 매장당 30개 한정으로 오늘 9월 10일 단 하루 만나볼 수 있다.

블랙마틴싯봉 관계자는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패션 브랜드인 블랙마틴싯봉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블랙마틴싯봉의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본샹스 박스로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블랙마틴싯봉은 매 시즌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다. 최근 플레이 베가스(Play Vegas)라는 콘셉트로 진행한 광고 비주얼을 공개, 스포티 모더니즘을 베이스로 트럼프를 활용한 그래픽과 타이포 그라피 포인트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블랙마틴싯봉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