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패션 트렌드 중심, 이탈리아의 스트리트 패션이 국내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여성들의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인 백을 활용한 다양한 데일리룩이 눈길을 끈다. 이에 이탈리아 스트리트 패션을 참고한 데일리백 활용법을 소개한다.

▶포인트 가방으로 엣지있게

개성있고 패셔너블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포인트 백을 활용하자.

무난한 듯 강렬한 컬러 조합의 패턴 의상을 위 아래로 연출한 패션 피플은 화려한 골드 스터드가 돋보이는 미니백을 착용해 패셔너블한 멋을 배가시켰다. 특히 자칫 과해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무게감이 느껴지는 블랙 미니백을 더해 안정감 있으면서도 감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했다.

감각적인 라운드 쉐입에 블랙 컬러가 매력적인 체사레 파치오티 '쿠보백'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조화롭게 포인트를 더해줄 아이템. '쿠보백'의 스트랩을 크로스 스타일 혹은 숄더 스타일로 연출해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거나 시크하게 스트랩을 감아 클러치처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심플한 가방으로 모던하게

모던한 오피스룩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겐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백이 제격이다.

블랙 민소매 원피스로 시크한 듯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 패션 피플은 블랙 미니 토트백을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의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블랙 스타일링에 심플한 블랙 미니백을 무심한 듯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심플한 사각 형태에 블랙 컬러가 럭셔리한 느낌을 자아내는 체사레 파치오티 '쿠보백'은 차분한 듯 엣지있는 분위기를 살려준다. 좀 더 도회적인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다면 탈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제거하고 토트형 핸들을 들어주는 것이 좋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체사레 파치오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