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이 다가오기 시작하면서 가을 맞이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올 가을에는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티블라우스'가 많은 사랑을 받을 예정. 특히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 네이비 컬러의 티블라우스라면 완벽한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지금부터 배우 이보영의 패션 광고 속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세련미 넘치는 가을 스타일링

올 가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광고 속 이보영처럼 티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보자.

이보영이 착용한 브라운 컬러의 티블라우스는 지그재그 스티치와 금속링 포인트 장식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다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가을 스타일링

좀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티블라우스에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광고 속 이보영이 착용한 네이비 컬러의 티블라우스는 소매 안단으로 골테이프 장식을 덧대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잇 아이템. 특히 A라인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사이드 라인에 슬릿 장식은 좀 더 슬림한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광고 속 이보영처럼 H라인의 스커트나 플레어 스커트를 함께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다니엘에스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