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때문에 고생스러운 것도 잠시, 가을이 성큼 코앞으로 다가왔다. 똑똑한 엄마들이라면 계절이 닥치기 전에 아이들의 옷을 점검한다는 사실. 눈 깜짝할 새 다가올 가을, 훌쩍 커버린 아이들을 위한 실속 만점 가을 키즈 아이템을 준비해 보자.

▶상큼한 핑크 컬러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가을 룩

사랑스러운 여자 아이들에게는 핑크 컬러의 포인트로 밝고 활기찬 느낌을 강조해 주자. 제법 바람이 불어 쌀쌀한 가을 날씨를 대비해 항공점퍼를 준비해둔다면 초겨울까지 실속 있게 활용할 수 있다.

맨투맨과 캡모자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도 좋다. 헤지스키즈의 그레이 컬러 맨투맨은 꽃, 강아지 등 여아들이 좋아하는 자수 포인트로 캐주얼하고 사랑스런 느낌을 살려준다.

코듀로이 소재의 핑크 컬러 모자는 어떤 캐주얼 룩에도 사랑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주는 실속 만점 아이템으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실속 만점 아이템이다.

▶맨투맨 포인트로 활동성 강조하는 가을 룩

움직임이 많은 남자 아이들에게는 헤지스키즈 고유의 강아지 로고가 눈에 띄는 맨투맨이나 스웨터 집업 점퍼를 입혀 보는 건 어떨까.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좋은 소재로, 쌀쌀한 가을 날씨에 캐주얼 하고 따뜻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강아지 디자인이 귀여운 포인트로 장난꾸러기 남아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스웨터 집업 점퍼는 입고 벗기가 간편하여 땀 흘리며 뛰어 노는 남아들 에게는 더욱 유용하다. 편안한 팬츠와 운동화를 매치하면 활동성을 강조하는 편안한 가을 키즈룩을 완성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헤지스키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