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에 기능성이 강조된 란제리가 인기인 가운데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기능성까지 더해진 야노시호의 화보 속 란제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은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 컬렉션 '라이크라 샹티(LYCRA CHANTY)'는 매혹적인 컬러와 우아한 레이스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강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라이크라 소재를 더해 기능성을 높였다.

특히 레이스에 라이크라 30% 이상을 혼용해 특별함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라이크라 소재의 날개와 밴드가 몸에 밀착돼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넓은 폭으로 옆 군살의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해 줄 뿐만 아니라 한 겹으로 제작돼 압박감 없이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탄력성과 회복력이 좋은 라이크라 소재의 란제리는 땀 배출이 많은 여름 여러 번 세탁해도 모양이 그대로 유지되고, 노와이어와 체형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3-스텝(3-STEP) 볼륨 시스템은 몸에 부드럽게 밀착돼 자연스러우면서도 체형에 따른 완벽한 라인을 완성시켜주어 올 여름 여성들을 위한 '잇 아이템'이다.

또한 50년 이상의 경험과 기술력으로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라이크라 샹티'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베이지, 민트, 레드 등 은은하면서도 강렬한 컬러와 함께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레이스 디자인으로 매혹적인 스타일부터 우아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에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더한 샹티의 '라이크라 샹티'는 10일 오후 2시 40분에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샹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