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좀 아는 언니' 클라라와 김새롬이 바캉스 시즌 필수 뷰티템을 소개했다.

지난 7월 29일 첫 방송된 트랜디 채널 뷰티 라이프 홈방(집에서 하는 방송) '멋 좀 아는 언니'에서는 MC 클라라, 김새롬이 라비오뜨 홍대 매장을 방문해 베스트 셀러인 샤또 와인 립스틱부터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까지 약 450여개의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보는 모습이 방영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두 MC는 바캉스를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와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크림'을 소개했다.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는 프랑스 셀틱 워터를 메인으로 한 노워시 타입 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맞는 특허 성분 처방으로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기본적인 기초 케어가 가능하다. 클라라는 이날 방송에서 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디자인도 캡슐 모양으로 너무 귀엽다"며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부담 없이 깨끗하고 촉촉하게 클렌징된다"며 극찬했다.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크림'은 연꽃의 좋은 성분을 모두 담아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보습을 비롯 미백,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토탈 케어 제품이다. 김새롬은 "미백, 보습, 탄력까지 모든 케어가 가능하다니 너무 좋다"며 "또 제품의 향을 되게 중요시하는데 이 크림은 은은한 꽃 향기가 나서 기분까지 좋아진다"고 말했다.

한편, '멋 좀 아는 언니'는 뷰티 정보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홈방 토크쇼 형식으로 전달하는 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트랜디 채널 '멋 좀 아는 언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