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브랜드 헬레나앤크리스티는 바캉스를 빛내줄 '포인트 샌들'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놈코어룩, 애슬레저룩 등 활동적이면서도 편안한 패션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샌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샌들은 실버, 골드 등 메탈릭 컬러에 포인트 패턴과 디테일이 돋보여 발 끝까지 세련된 여름 패션을 완성해준다.

포인트를 살린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 역시 돋보인다. 6cm 이상의 플랫폼이 다리 라인을 매끈하게 살려 더 길고 날씬하게 보이는 착시 효과를 준다.

또한 발등을 감싸는 스트랩은 발 전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더욱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포인트 샌들은 여름 휴가 패션으로 제격이다. 휴가를 위한 롱 원피스를 준비했다면 스타 포인트의 스트랩 샌들에 매치한다면 발 끝까지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 애슬레저 룩을 원한다면 스타 스트랩 샌들과 함께 매치해보자. 쉬머한 글리터가 돋보이는 스트랩 샌들은 감각적인 애슬레저 룩을 완성해 줄 것이다.

한편, 헬레나앤크리스티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여성들을 위한 럭셔리 슈즈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슈즈 브랜드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헬레나앤크리스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