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시즌이 절정에 이르면서 서핑, 웨이크보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래쉬가드뿐만 아니라 웨트슈트 및 풀슈트에 대한 인기도 치솟고 있다.

래쉬가드 브랜드 슈퍼링크는 이번 시즌 전문적인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모두 갖춘 웨트슈트를 직접 제작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슈퍼링크의 웨트슈트는 워터 웨어 및 액션 스포츠 웨어 전문 브랜드답게 다년간의 노하우로 뛰어난 신축성은 물론 무시접 봉제 기술로 우수한 밀착력과 착용감을 자랑하며,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 원단을 사용, 99% 이상의 자외선을 차단시켜준다.

또한 방수가공 소재와 초경량 소재로 건조가 빠르며,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전문 선수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아시안 핏(Asian Fit)으로 제작, 슬림한 라인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전신슈트, 재킷, 팬츠 등 다양한 웨트슈트와 전문가용 베스트를 선보여 체형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슈퍼링크 관계자는 "휴가 시즌 래쉬가드뿐만 아니라 웨트슈트에 대한 높은 인기에 발맞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다양한 웨트슈트와 베스트 제품을 제작해 출시하고 있다"며 "전문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까지 많은 분들이 즐겨 찾을 수 있도록 더 좋은 퀄리티의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슈퍼링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