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웨어 및 액션 스포츠 웨어 전문 브랜드 슈퍼링크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슈퍼링크는 7월 동안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아이몰에서 래쉬가드 화이트 라인을 최대 50%, 이태임 래쉬가드로 유명한 패턴 래쉬가드와 슈트 팬츠는 3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현대아울렛과 롯데아울렛을 비롯한 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 레오파드 패턴 라인의 래쉬가드와 지퍼 슈트 팬츠를 비롯한 슈트 팬츠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선글라스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과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역시 래쉬가드 화이트 라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운영 기간 동안 진행된다.

슈퍼링크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슈퍼링크에서 휴가 시즌을 맞이해 야심차게 준비한 할인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링크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은 물론 아시안 핏(Asian Fit)의 슬림한 라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뮤즈 이태임과의 화보를 통해 '이태임 래쉬가드'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슈퍼링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