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습한 날씨와 무더위에 반소매 셔츠를 찾는 남성들이 많다. 반나절만 입어도 땀에 흠뻑 젖는 옷 때문에 유난히 여러 벌의 옷이 필요한 여름철, 특별한 프로모션들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여름셔츠를 장만해 보자.

매 시즌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와 프리미엄 셔츠 브랜드 닥스 셔츠를 전개하는 트라이본즈에서 오는 7월 17일까지 '본즈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즈딜'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와 닥스 셔츠의 MD 추천 상품들을 온라인몰 중 가장 저렴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패셔너블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여름 셔츠로 남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인기 제품인 레터링 반소매 셔츠를 89% 할인된 금액은 물론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트라이본즈 관계자는 "월 2회 진행되는 '본즈딜'은 '트라이본즈가 쏜다'라는 콘셉트에 맞게 각 브랜드를 온라인 최저가 가격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 에게 만족감을 선사해왔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7월 1차 '본즈딜'을 통해서도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아이템들을 최저가 가격으로 소개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셔츠를 즐겨 입는 패셔너블한 남성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반소매 레터링 셔츠 할인과 닥스 셔츠의 온라인 최저가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패셔너블한 여름을 날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라이본즈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본즈딜'은 트라이본즈 공식 쇼핑몰에서 오는 1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