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웨어 및 액션 스포츠 웨어 전문 브랜드 슈퍼링크는 슬림한 라인을 강조하는 래쉬가드를 비롯해 다양한 2016년 S/S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슈퍼링크가 새롭게 선보인 래쉬가드는 트라이앵글 슬림테크 기술로 허리 부분에 삼각형 라인을 잡아 보다 슬림한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뒷면에 포인트를 줬으며, 아시안 핏(Asian Fit)으로 슬림하면서도 매끈한 보디라인을 완성시켜준다.

아울러 오드람프 기술로 우수한 밀착력과 착용감을 자랑하며,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의 원단을 사용해 99% 이상의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는 등 전문적인 기능성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였다.

슈퍼링크 관계자는 "이번 시즌 카모플라주 등 세련된 패턴과 올 여름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톤의 컬러, 후드 래쉬가드부터 뒷면에 매듭을 지어 입는 파코테 래쉬가드까지 독특한 디자인의 래쉬가드를 출시해 기능성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겸비한 래쉬가드로 전문 선수들은 물론 일반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며 "또한 깜찍한 디자인의 키즈 래쉬가드 신제품도 출시해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을 찾고 있는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이 외에도 방수팩, 슬리퍼, 선글라스, 스냅백, 비치백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도 함께 출시해 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슈퍼링크의 다양한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 현대아울렛, 롯데아울렛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슈퍼링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