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이 오는 25일 '1+1+1' 이벤트 '준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준다 페스티벌'은 블랙마틴싯봉 국내 론칭 4주년 기념과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블랙마틴싯봉의 슈즈와 가방, 고급 캐리어가 구성된 '1+1+1 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블랙마틴싯봉의 가장 유명한 제품인 론니슈즈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은 핸드백 라인, 21인치 고급 캐리어를 세트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오는 6월 25일 11시 1분 블랙마틴싯봉 매장에서 선착순 111명을 대상으로 전국 블랙마틴싯봉 매장(면세점 제외)에서 한정 판매되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6월 27일, 28일 양일간 블랙마틴싯봉 홈페이지를 포함한 총 7개 몰에서 진행된다.

이번 준다 페스티벌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블랙마틴싯봉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는 '준다 페스티벌' 영상 공개 및 좋아요, 공유 댓글 이벤트부터 '11시 1분을 잡아라', 블랙마틴싯봉 최고의 팬을 찾는 '마티니스타를 찾아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블랙마틴싯봉 측은 "파격적인 아이템 구성으로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작년에 이어 '준다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 여름 트렌디한 패션을 위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준다 페스티벌'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마틴싯봉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블랙마틴싯봉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