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제시카가 상반된 매력의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

화장품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J.ESTINA RED BEAUTY)는 브랜드 뮤즈인 제시카와 함께한 2016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화보를 8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제시카는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담은 '메탈릭 룩'과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레트로 룩'의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의상부터 메이크업까지 반짝이는 보석처럼 빛이 나는 '메탈릭 룩'에서 공개된 신제품 '미스테르 루즈 쥬얼'은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별 모양 립스틱이다. 미세 펄 입자와 루비 파우더 성분이 입술을 도톰하고 매력적으로 표현하는 '립 맥시마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기존 '미스테르 루즈'에 미세한 펄이 추가돼 반짝임이 더욱 돋보이는 립스틱으로 메탈릭한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리는 금속 소재로 만들어진 패키지가 특징이다.

흰 셔츠와 긴 생머리까지 제시카의 시크한 매력이 담긴 '레트로 룩'에서는 광택 없이 매트하고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신제품 립라커 '풀 HD 레트로 립'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틴트의 높은 지속력을 담아낸 립라커로,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볍게 밀착돼 각질 부각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오랜 시간 번짐 없이 깔끔하게 지속된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제시카만의 락시크적인 이미지와 우아한 여성스러움이 공존하는 로맨틱한 느낌의 썸머 메이크업 화보"라며 "무더운 여름을 맞아 립 메이크업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메이크업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