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프 웨어 브랜드 슈퍼링크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슈퍼링크는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0일까지 2주간 래쉬가드 화이트 라인을 파격적인 가격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슈퍼링크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아이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래쉬가드와 집업 래쉬가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슈퍼링크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로 올 여름 휴가 시즌 패션 트렌드인 래쉬가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슈퍼링크 관계자는 "배우 이태임이 화보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래쉬가드는 화려한 패턴과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전문 서퍼, 웨이크보드 선수 등 전문 선수와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답게 업계 최초 고압축 수제 나염 기법을 사용하는 등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며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의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시켜주며, 슬림한 라인으로 스타일과 체형 보완을 동시에 만족시켜줘 전문가는 물론 일반인들에게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링크의 다양한 컬렉션은 슈퍼링크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슈퍼링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