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김고은이 자신의 깨끗한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5월 1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등부터 꼴등까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고은, 영화감독 겸 배우 양익준, 배우 김희원, 가수 김흥국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엄현경은 김고은에게 "피부가 굉장히 좋다. 혼자 집에서 셀프케어를 한다고 들었는데 그 비법이 뭐냐"고 물었다. 이에 김고은은 "화장을 오래 하니까 드라마 촬영 끝나고 피부가 다 뒤집어졌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피부관리법을 찾아봤는데 연예인들이 1일 1팩을 꼭 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하며 자신의 피부 관리 비법도 '1일 1팩'을 꼽았다.

그럼 어떻게 하면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를 김고은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꿀피부'로 만들 수 있을까? 피부 상태에 따라 그날그날 다른 타입의 골라 쓰는 마스크 시트로 지금부터 효과적인 관리법을 알아보자.

각질 케어와 풍부한 수분감을 한 번에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예민해지기 쉬운 요즘 같은 때, 대용량 에센스와 스킨 턴 오버 아하(SKIN TURN OVER AHA) 성분을 담아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라비오뜨 '프레니크 턴오버 퍼스트 마스크 시트'를 추천한다. 일반 정제수보다 작은 부스팅 워터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고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준다.

매일매일 다른 피부, 딱 맞는 효과의 마스크로

하루 스케줄에 따라 다른 피부 컨디션이 고민이라면 미백, 진정, 활력 등 10종으로 구성된 라비오뜨 '메리에코 시트 마스크'를 추천한다. 옥수수로 만들어진 친환경 천연 소재로 강력한 밀착력은 물론 안전하게 영양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친환경 시트 마스크이다. 특히 프랑스의 아름다운 정원에서 자라는 작고 예쁜 야생 식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그날 그날 맞는 제품 선택을 통해 효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바쁜 일상 속 간편하고 빠른 나이트 케어

낮 동안 빠져나간 피부 에너지를 채워주기 위해서는 나이트 케어가 필수다. 라비오뜨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마스크'는 피부 깊숙이 강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밤사이 수분 손실을 막아 낮 동안 지친 피부에 꽉찬 영양감을 집중 공급해준다. 또한 탱글탱글 독특한 제형에 천연 유래 추출물로 조색한 나이트 컬러 포뮬라가 릴랙싱 효과를 주어 편안해진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라비오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