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안하무인의 냉정한 성품을 지닌 재벌 2세 한지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이서진. 극중 세련된 차도남 이서진 스타일을 완성한 것은 헤어스타일이었다. 이서진은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넘긴 포머드 헤어 스타일을 연출, 시니컬한 매력을 드러냄으로써 '오만불손한 금수저 캐릭터'를 잘 살렸다. <스타패션>은 세련된 도시남자를 완성한 이서진의 포머드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해봤다. 

마끼에 본점 선우 부원장 스타일링 조언

'결혼계약' 속 이서진은 앞머리를 높게 해 옆으로 반듯하게 빗어 넘기고 옆머리를 두상에 바싹 붙인 리젠트 컷의 포머드 헤어 스타일로 당당하고 여유 있어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때 앞머리와 윗머리는 길게, 옆머리는 짧게 커트한다. 이어 살짝 사선으로 가르마를 탄 머리를 한쪽 방향으로 넘겨주면 훨씬 세려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윗머리의 경우 볼륨을 너무 많이 주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다.

Step 1 : 빗으로 가르마를 나누어 준다. 이때 가르마를 살짝 안쪽으로 타는 것이 포인트. 이후 드라이를 할 때 옆으로 넘길 방향을 고려해 기본을 잡는다.

Step 2 : 좀 더 깔끔할 스타일을 위해 아이롱을 사용한다.  모발 전체적으로 뿌리 부분의 볼륨을 충분히 살려준 후 웨이브를 넣어준다.

Tip : 윗머리의 경우 볼륨감이 많으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손으로 살짝 눌러준다.

Step 3 : 포머드 왁스를 사용해 머리를 움켜쥐듯이 발라주면 볼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이어 손가락 끝으로 웨이브의 결을 자연스럽게 정돈한다. 이후 소프트한 타입의 스프레이로 고정하면 '결혼계약' 속 이서진 헤어 완성.

기획. 스타패션 장경석

촬영. 박정환

모델. 최민홍(씨제스모델에디션)

헤어. 선우 부원장(마끼에 본점)

메이크업. 김수정 실장(마끼에 본점)

모델 의상. 시리즈, 아메리칸이글, 엠비오, 카이아크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